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롤러코스터 타이쿤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금요일부터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배포되는 롤러코스터 타이쿤3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주 무료배포 게임은 한 개이구요. 아쉽지만, 나름 인지도는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발매일이 20년 9월 25일이더라구요.

 

전작과 차이점?

그래서 기존 시리즈들과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컴플리트 팩까지 스팀에서 인게임 스크린샷을 봤습니다.

 

1, 2와는 차이가 있는데 3의 플래티넘과는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 플래티넘은 2006년에 나온 거란 사실... 뭐가 달라진 건지 그냥 확장팩만 추가된 느낌입니다.

 

또, 에픽스토어 게임 정보 칸에 보시면 FHD가 지원된다고 써있어요.

 

그럼, 원래는 FHD해상도가 안됐다는 얘긴데... 이게 새삼스레 된다고 하는게 허허.. 그것 참..

 

Soaked!와 Wild! 확장팩을 포함하고 있다.. 뭐 이 두 개말고는 크게 눈에 띄는 게 없습니다.

 

그리고 한글이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는 것도 아쉬운 부분이네요 ㅠㅠ

 

신기하게도 플랫폼이 스팀, 에픽게임즈, iOS, 닌텐도 스위치에서 지원되네요.

 

이 게임이 무료배포되지 않았더라면, 저는 할인을 노려서 플래닛 코스터를 사는게 훨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픽 퀄리티의 차이가.. 좀 심하죠??

 

플래닛 코스터

 

같은 회사의 게임인데... 아예 그냥 엔진을 바꿔서 출시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플래닛 코스터는 할인을 되게 자주해요.

 

그래서 할인 폭이 큰 세일 기간이 오면 거의 2만원에서 만원 후반대의 가격이 나오는데

플래닛 코스터를 해보실 분들은 그 기간을 노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어쩌다 보니 플래닛 코스터 홍보같은데요 ㅋㅋㅋ

 

전혀 관계없습니다 ㅎㅎ

 

솔직히 저는 타이쿤류의 뭔가를 만들고 운영하는 게임을 진짜 너무 못해서, 둘 다 크게 상관은 없지만요.

 

아무래도 각진 그래픽이 조금 망설이게 하네요 ㅋㅋ

 

그래도 2020년에 재발매된 건데, 약간의 그래픽을 더 넣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마크의 쉐이더팩같은 느낌으로 해서... 너무 제 욕심인 것 같기도 하구요

 

마무리

그래도 전에 하던 롤코타이쿤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겐 완전 절호의 기회일 듯 하네요.

 

이 게임의 무료배포기간은 10월 1일 밤까지이구요. 10월 2일이 되면 더 이상 무료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까먹지 않고 챙기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있으면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epicgames.com/store/ko/product/rollercoaster-tycoon-3-complete-edition/home

 

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

Build the park of a lifetime and rediscover the critically acclaimed rollercoaster simulation bestseller. Feel the thrill of a genre-defining classic, complete with two huge expansion packs.

www.epicgames.com

 

728x90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