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월에 출시된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FPS게임 발로란트가 드디어 클로즈베타 때의 경쟁전을 드디어 라이브 서버에
적용한다고 합니다.
적용 시기는 바로 다음 패치 버전인데요. 정확한 적용 시점은 알 수 없지만 제 생각에는 발로란트 저번 패치가 6월 10일 수요일이었기 때문에 이번 패치도 6월 24일 수요일에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랭크 아이콘이 조금 더 반짝거리게? 채도가 높아졌다고 해야하는건지.. 어쨌든 나쁘진 않게 바뀐 것 같습니다.
또, 클로즈 베타에서 최고 등급이었던 발로란트가 명칭이 레디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의견이 많이 갈리는 중입니다. 차라리 롤처럼 챌린저라고 하지 왜 굳이
발로란트는 레디언트로 하나 이름이 별로 멋이 없다 등등 안 좋은 의견도 있고
생각보다 독특해서 괜찮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최상위 두 개 티어인 불멸(Immortal)과 레디언트(Radiant) 플레이어들을 위해 몇 가지 대전 검색 개선사항을 준비했지만, 이 랭크에서는 5인큐가 솔로큐 5명인 팀보다 여전히 약간 더 유리하기 때문에 라이엇 측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중이며, 올해 중에 이에 대한 추가 내용을 발표할 것이라고 합니다.
발로란트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경쟁전이 없어진 것에 대해 유저들의 불만이 많았는데 라이엇 게임즈답게
빠른 피드백으로 정식 서비스 3주만에 경쟁전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승부욕이 있기 때문에 경쟁전의 중요성이 다시 보여지는 기간이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일반전만 하다 보니 재미가 없다 흥미가 떨어진다 이런 의견들이 있었는데
과연 경쟁전이 추가되고 나서는 어떤 불만사항들이 나오고 어떤 긍정적인 면이 보여질 지 궁금하네요.
'게임 > 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로란트 1.02버전 패치노트 (0) | 2020.06.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