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에픽 게임즈 엘리트 데인저러스 무료

728x90
반응형

이번 주의 에픽 게임즈 무료 배포 게임 2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제목처럼 엘리트 데인저러스에 대해서만 조금 길게 써보려 합니다.

 

그래서 일단 하나는?

The world next door 라는 게임입니다. 스토리와 퍼즐로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인 것 같네요.

 

이 게임을 자세하게 소개할 수도 있었지만, 제가 퍼즐게임을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 더욱 아는 게 없기도 하구요.

 

www.epicgames.com/store/ko/product/the-world-next-door/home

 

The World Next Door

A mix of lightning-fast puzzle battles, powerful storytelling, and immersive visual novel elements, The World Next Door follows Jun, a rebellious teen trapped in a parallel realm inhabited by magical creatures, who must find her way home before time runs o

www.epicgames.com

엘리트 데인저러스 정보

이 게임을 만든 회사가 Frontier Developments라는 회사인데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뭔가 익숙한 이름일 겁니다.

 

전에 제가 소개했었던 롤코 타이쿤을 만든 회사인데요.

물론 플래닛 코스터, 플래닛 주, 쥬라기 월드 : 에볼루션 등 여러 게임을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상당히 완성도가 높다고 하는 평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은하 전체를 구현했다고 하는데 게임 내에 4000억개 정도의 항성계를 넣었다고 합니다....ㄷㄷㄷ

 

현실 고증에 충실한 SF게임이라고도 하는데요. 현실 물리법칙과 거의 유사하다고도 하네요.

 

이 게임은 신기하게도 3인칭이 아닌 1인칭으로 우주선을 조종해야 합니다. VR를 생각해서 그렇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이 게임의 대단한 점은 이 게임의 출시년도가 2015년도인데도 곧 DLC가 추가된다는 점입니다.

 

2021년 초에 발매될 유료 확장팩인 오딧세이가 있는데요.

함선에서 행성 표면에 내려 1인칭 시점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스팀과 에픽 게임즈에는 같은 날 출시가 되었는데요.

 

정가를 기준으로 스팀이 32500원, 에픽 게임즈 스토어가 30000원입니다.

 

스팀이 거의 10퍼센트 가량 비싸군요..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26일까지 스팀에선 8130원으로 세일을 하고 있네요.

 

 

평가

스팀의 평가가 대체로 긍정적이다 보니 오픈크리틱에서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듯 합니다.

 

 

레이팅은 Strong, 평론가 평점은 79점에 추천도는 72퍼센트입니다.

 

평점이 5점만 높았어도 최고 등급을 받았을 텐데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메타크리틱 점수도 윈도우를 기준으로 80점으로 꽤나 나쁘지 않은 점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마무리

저는 사실 SF장르의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물론 보는 것만요 ^^

 

제가 하기에는 너무 알아야 될 것들이 많아서 이브 온라인도 시도를 해보다가 그대로 다시 접어두었죠 ㅋㅋㅋ

 

이번 주 무료 배포 게임 놓치지 말고 받으셨다가 생각날 때 한번씩 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부족한 제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다음에도 좋은 소식있으면 가져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epicgames.com/store/ko/product/elite-dangerous/home

 

Elite Dangerous

Take control of your own starship in a cutthroat galaxy. Elite Dangerous is the definitive massively multiplayer space epic, bringing gaming’s original open world adventure to the modern generation with an evolving narrative and the entirety of the Milky

www.epicgames.com

728x90
반응형

"); wcs_do();